욕심 있는 엄마의 똑똑한 자식 만들기 프로젝트, 라스베가스 최고의 사립학교 순위

2022 최고의 사립 고등학교 순위는 주요 통계에 대한 엄격한 분석과 학생 및 학부모의 수백만 건의 리뷰를 기반으로 한다. 순위 요소에는 SAT/ACT 점수, 학생들이 고려하는 대학의 품질, 학생 대 교사 비율, 사립 학교 평가 등이 포함된다. 미국 교육부, 틈새 사용자 및 학교에서 직접 가져온 데이터를 활용 해 베가스 내 최고의 사립학교를 정리해 봤다.

1. Meadows School 년간 학비 $28,930

창립 이래, 학교의 모토인 '탁월함 추구'를 자랑스럽게 선포 한 Meadows School. 라스베가스 서머린에 위치해 있다.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학생들은 탁월함을 달성하기가 더 어렵고 그 어느 때보다 교육열이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이 기본 원칙을 지키기 위해 확고하게 전념하고 있는 자부심 강한 학교이다. 초등학교 부터 12학년까지 메도우 학교를 다니는 동안, 대학 및 그 이후를 통해 자녀들이 더욱 성장하고 번창하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종합적인 도구 모음을 구축한다.

8학년부터 자녀는 정기적으로 전문 대학 상담 팀과 일대일로 만난다. Upper School 전반에 걸쳐 그들은 파트너로서 자녀의 교육 및 직업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자녀가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절한 프로그램과 문화를 제공하는 학교이다.

2. Sage Ridge 년간 학비 $22,100

왜 세이지 릿지 스쿨인가? Sage Ridge에서는 특별한 일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베가스 북쪽 도시 리노에 위치해 있는 Sage Ridge 스쿨은 학생들이 선생님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학생과 교사 간의 관계는 학생이 받는 교육의 핵심이라고 주장한다. 학생들은 공통의 가치, 자립 및 낙관주의로 강화된 안전하고 자비로운 환경에서 교수진과 협력한다. 결과적으로 Sage Ridge 학생들은 교과 과정에서 눈에 띄는 성공을 거두게 된다.

또한 교사는 학생을 잘 알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 어느 선생님도 교육 부재의 균열로 인해 학생을 포기하지 않는다. 뛰어난 교사들은 수업 토론과 문화를 위한 프레임워크로 학생들의 캐릭터 기둥을 창조한다. 궁극적으로 학교는 학생들을 위해 지원, 존중, 포용 및 안전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학교 동문들은 그들이 대학에 얼마나 잘 준비되어 있는지, 그리고 Sage Ridge가 일상 생활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어떻게 제공했는지 계속해서 알려준다. 학생들은 100% 졸업생들이 4년제 대학에 진학하여 높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용기와 자신감을 키워준다. Sage Ridge School에서 특별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 학생들은 교양 과목의 내용 지식을 습득함과 동시에 21세기의 성공에 필수적인 귀중한 문제 해결 및 비판적 사고 기술을 습득한다. 학교의 학문 철학은 오늘날의 학생들에게 광범위한 교육이 필요하다는 신념에 뿌리를 두고 있다.

3. The Adelson Educational Campus 년간 학비 $23,100

The Adelson Educational Campus는 네바다 주에서 유일한 유치원-12학년 유대인 주간 학교이다. 유태인의 가치와 문화에 기반을 둔 학교로 학문적으로 활기차고 다원적이며 독립적인 사립 학교를 추구한다. 하나의 최첨단 캠퍼스에 위치한 중학교 및 고등학교 내에서 가장 어린 미취학 아동을 신중하게 양육하고 단계별로 지성적이고 자비로우며 역동적인 청년이 되도록 지도한다. Adelson 졸업생은 학업 성취도를 높일 수 있는 모든 이점과 함께 전 세계 최고의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Adelson Educational Campus의 21명의 학생이 2019년 AP 시험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College Board에서 특별한 영예를 안았다. AP Scholar Awards는 AP 시험에서 대학 수준의 모범적인 성취를 보여준 고등학생에게 수여된다.

4. Bishop Gorman High School 년간 학비 $14,000

Bishop Gorman High School은 NV주 LAS VEGAS에 위치한 높은 평가를 받은 사립 가톨릭 학교이다. SW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9-12학년에 1,470명의 학생이 있고 학생 대 교사 비율은 20:1이다. 수업료는 제공되는 최고 학년의 경우 $14,000이다. 졸업 후 이 학교 학생들의 96%가 4년제 대학에 진학한다.

5. Faith Lutheran 중고등학교 년간 학비 $12,300

Faith Lutheran 중학교 및 고등학교는 NV주 LAS VEGAS에 위치한 높은 평가를 받은 사립 기독교 학교이다. 서머린에 위치해 있고 6-12학년에 1,935명의 학생이 있으며 학생 대 교사 비율은 17:1이다. 수업료는 제공되는 최고 학년의 경우 $12,300이다. 졸업 후 이 학교 학생의 94%가 4년제 대학에 진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