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놀아도 고등학교만 잘 가면 성공한다
내 아이가 억대 연봉을 받는 희망찬 미래를 꿈 꾸며~
2022년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공립 고등학교

24,000 미국 공립 고등학교 중 라스베가스 탑 랭크 10위

실은 고등학교의 교육 수준에 따라 내 아이의 미래가 좌지우지 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인생의 공교육 중 가장 관심을 쏟아야 할 시기가 바로 고등학교인 것도 사실이다. 그만큼 중요한 고등학교 선택. 부모님은 머리 아프고 아이들은 헷갈리겠지만 미래의 억대 연봉을 위해 최고의 고등학교를 선택하는 정도의 수고는 감수해야 하는게 대한민국의 부모된 도리 아니겠는가.

거의 24,000개의 미국 공립 고등학교를 검토해 먼저 추려 진 85개의 Nevada 학교 중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탑 10을 알아보자. 라스베가스 고등학교 학생들은 수학 및 영어 수업에서 기말 시험을 본다. 2019년 클래스의 경우 시험은 학생의 최종 성적의 10%로 계산되며, 2020년에는 15%, 2021년에는 20%로 증가한다. 라스베가스의 고등학생은 졸업을 위해 네바다 교육부에서 시행하는 ACT 대학 및 직업 준비 시험을 치러야 한다. 라스베가스 대도시 고등학교 순위를 매겨 보았다.

1. Advanced Technologies Academy

Advanced Technologies Academy는 라스베가스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베가스 드라이브 길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Advanced Technologies Academy의 AP 참여율은 92%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76%이고 학생의 48%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Advanced Technologies Academy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Advanced Technologies Academy는 국가 순위에서 135 위로 선정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2. 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

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는 라스베가스에서 2위를 차지했다. 웨스트 찰스턴 길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의 AP 참여율은 76%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55%이고 학생의 21%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는 전국 순위에서 481 위로 선정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3. Coral Academy Of Science Las Vegas Sandy Ridge

Coral Academy Of Science Las Vegas Sandy Ridge는 라스베가스에서 3위를 차지했다. 핸더슨에 위치해 있고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Coral Academy Of Science Las Vegas Sandy Ridge의 AP 참여율은 77%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59%이고 학생의 10%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Coral Academy Of Science Las Vegas Sandy Ridge는 주정부 후원 차터 스쿨의 17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Coral Academy Of Science Las Vegas Sandy Ridge는 전국 순위에서 586 위로 선정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4. North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

North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는 라스베가스에서 4위를 차지했다. 트로피칼 파크웨이 길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North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의 AP 참여율은 72%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68%이고 학생의 36%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North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Northwest Career and Technical Academy는 전국 순위에서 662 위로 선정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5. Veterans Tribute Career Technical Academy

Veterans Tribute Career Technical Academy는라스베가스에서 5위에 랭크되었다. 베가스 드라이브 길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Veterans Tribute Career Technical Academy의 AP 참여율은 85%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82%이고 학생의 62%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Veterans Tribute Career Technical Academy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Veterans Tribute Career Technical Academy는 전국 순위에서 700 위로 선정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6. Las Vegas Academy of the Arts

Las Vegas Academy of the Arts는 라스베가스에서 6위에 랭크되었다. 다운타운 7th Street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Las Vegas Academy of the Arts의 AP 참여율은 73%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56%이고 학생의 29%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Las Vegas Academy of the Arts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Vegas Academy of the Arts는 전국 순위에서 740 위로 선정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7.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South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South는 라스베가스 에서 7위에 랭크되었다. 핸더슨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South의 AP 참여율은 40%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36%이며, 학생의 8%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South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South는 전국 랭킹에서 1,650위를 차지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8. Coronado High School

Coronado High School은 라스베가스에서 8위에 랭크되었다. 핸더슨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코로나도 고등학교의 AP 참여율은 47%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43%이고 학생의 16%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Coronado High School은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코로나도 고등학교는 전국 랭킹에서 1,723위에 랭크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9.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West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West는 라스베가스에서 9위에 랭크되었다. 웨스트 찰스턴 길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West의 AP 참여율은 39%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65%이고 학생의 14%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College of So. Nv High School West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College of So.Nv High School West는 전국 랭킹에서 1,760위를 차지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10. East Career Technical Academy

East Career Technical Academy는 라스베가스에서 10위에 랭크되었다. 라스베가스 밸리 드라이브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은 Advanced Placement 과정과 시험을 볼 기회가 있다. East Career Technical Academy의 AP 참여율은 58%이다. 전체 소수민족 등록률은 91%이고 학생의 63%는 경제적으로 불리하다. East Career Technical Academy는 Clark County 교육구에 있는 73개 고등학교 중 하나이다.

East Career Technical Academy는 전국 순위에서 1,865위로 선정되었다. 학교는 주에서 요구하는 시험, 졸업 및 대학 진학을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