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께 희소식! 라스베가스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볼거리들이 많습니다. 아래 라스베가스 무료 볼거리를 보고, 누구보다 저렴하고 알뜰하게 라스베가스 여행을 즐겨보세요!

 

1. 벨라지오 분수쇼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분수쇼 중 하나이며 라스베가스를 여행하는 모든 방문객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벨라지오 분수쇼는 낮에는 아름다운 벨라지오 호텔과 호텔에 둘러쌓인 아름다운 인공 호수를 감상할 수 있고, 밤에는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분수쇼 &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벨라지오 분수쇼는 200개 이상의 분수 노즐과 초당 1,214 미터(4,000 피트)의 물 스프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규모가 상당히 크고 퀄리티가 높은 쇼입니다. 이렇게 높은 퀄리티임에도 무료로 제공되는 벨라지오 분수쇼는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로, 매일 정각마다 쇼가 펼쳐지고, 화려한 조명, 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져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쇼는 매번 똑같은 음악과 조명을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 테마를 선보이는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뉴에이지, 클래식, 팝, 뮤지컬 등 다양한 음악을 이용해 매번 새로운 분수쇼를 선보입니다. 2022년 4월, 라스베가스에서 BTS 콘서트가 있었는데요, 이 콘서트 기간동안 BTS (방탄소년단) 음악에 맞춰 분수쇼가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벨라지오 호텔 앞 호수에서 매일 열리는 아름다운 분수쇼를 라스베가스 여행 중 꼭 놓치지 마시길 추천드립니다!

** 분수 쇼 운영 시간

  • 월요일에서 금요일: 낮 3시부터 저녁 8시까지는 30분 마다 한 번, 저녁 8시부터 밤 12시까지는 15분 마다 한 번
  • 토요일과 공휴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는 30분 마다 한 번, 저녁 8시부터 밤 12시까지는 15분 마다 한 번
  •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30분 마다 한 번,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는 15분 마다 한 번

 

2. 벨라지오 정원

라스베가스 여행 중 꼭 들러봐야할 아름다운 정원, 벨라지오 정원을 소개합니다. 이 정원은 벨라지오 호텔 앞 호수 & 분수쇼와 함께 라스베가스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벨라지오 정원은 다양한 식물들과 꽃들로 가득한 14,000 평방미터의 대규모 정원으로, 벨라지오 호텔 입구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사계절 각기 다른 컨셉과 테마로 정원 분위기를 바꾸는데요, 따라서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은 시즌별로 새로운 테마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화려한 트리와 귀엽고 앙증맞은 오너먼트들을 볼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테마입니다. 벨라지오 정원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과 정원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기에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라스베가스를 여행하신다면 카지노안의 아름다운 보타닉 가든, 벨라지오 정원을 꼭 방문해보세요! 

** 시즌 별 테마 기간
Lunar: 2023년 1월8일 - 3월4일
Spring : 2023년 3월11일 - 5월20일
Summer: 2023 5월27일 - 2023년 9월9일
Harvest: 2023년 9월16일 - 2023 11월4일
Holiday: 2023년 11월11일 - 2024년 1월6일

 

3. 플라밍고 야생동물 서식지

플라밍고 호텔안에 실제 플라밍고가 살고있다는 사실 있나요? 플라밍고 호텔 입구 근처에 있는 정원에는 야생동물 서식지가 있는데요, 이곳에 실제로 살아 있는 플라밍고들이 있어서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은 무료로 이 플라밍고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플라밍고 호텔 야생동물 서식지에는 플라밍고외에도 펠리컨, 백조, 오리, 물고기, 거북이 등 다양한 동물들도 함께 살고 있어서, 조그마한 동물원을 연상케합니다.

대형 동물원 수준은 아니지만 일상생활에서 보기 힘든 열대 새인 플라밍고와 여러 동물들을 볼 수 있으니 아이를 동반한 라스베가스 가족여행 준비중이신분들은 꼭 한번 이 호텔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시간: 매일 오전 7시 - 저녁 8시

 

4.  서커스 공연 

라스베가스 여행 중 무료로 볼 수 있는 서커스 공연은 서커스서커스 호텔 내부에 있는 매직 모션 무대에서 열리며, 매일 여러 차례 공연이 이루어집니다.

이 서커스 공연은 약 30분에서 1시간 가량의 시간이 소요되며, 공연은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연출 &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은 서커스서커스 호텔에 자유롭게 들어가서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서커스 공연은 트램펄린, 밸런스, 원반, 공연마술, 체조, 아크로바틱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출연하는데요, 무료쇼이긴 하지만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서커스입니다. 라스베가스를 여행하신다면 잠시라도 서커스서커스 호텔에 들려서 이 무료 서커스 공연을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 공연시간
월요일에서 목요일 오후 1시30분 - 저녁 7시30분 (한 시간 간격으로 공연이 진행됩니다)
금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1시30분 -  저녁 10시30분 (한 시간 간격으로 공연이 진행됩니다)

 

5. Mirage 호텔 무료 화산쇼

미라지 (Mirage) 호텔에서 열리는 화산쇼는 라스베가를 대표하는 무료 불쇼입니다. 이 화산쇼는 미라지 호텔 앞 호수에서 진행되며, 이 호수에서 기둥처럼 솟아 있는 큰 화산이 폭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화산쇼는 매우 큰 스케일로 구성되어 있어 폭발하는 순간, 실제 화산이 폭발하는것처럼 느낄 수 있고, 분화구에서 강렬한 용암과 불이 분출되는 연출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산쇼는 매시간 정각에 열리며, 3분에서 4분 가량 쇼가 진행됩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중 도보로 스트립을 걷다가 한번쯤 들려서 보시면 좋을 무료 화산쇼입니다.

** 시간: 매일 저녁 8시, 9시, 10시

 

6. 다운타운 프리몬트 전구쇼

라스베가스 대표 관광 명소인 다운타운 프리먼트안에는 매일 밤 무료로 전구쇼가 열립니다.  "Freemont Street Experience"라는 유명한 라이트쇼이며,  이 쇼는 프리몬트 거리에서 매일 밤 6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고,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Freemont Street Experience는 거대한 LED 화면과 음악을 이용해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을 매료시키는 전구쇼입니다. 이 전구쇼는 총 12.5만 개 이상의 LED 전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개의 라이트쇼 스테이지와 4개의 큰 화면이 천장에 설치되어있습니다. 특히 이 LED 화면을 한국의 대표 기업인 LG에서 만들어서 더 화제가 되었으며 수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라스베가스 대표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시 스트립만 구경하지 마시고, 꼭 라스베가스 다운타운에 들려 프리먼트 전구쇼를 관람하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 시간 : 매일 저녁 6시 - 새벽 2시까지 정시에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