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지노와 호텔이 집중되어 모여있고, 각 호텔들은 화려한 쇼를 공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시 꼭 봐야할 쇼 & 공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라스베가스 오쇼 (O Show)

오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양의 서커스 공연단 소속 공연중 하나이며 현재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쇼입니다.  

오쇼에서 O는 불어로 물이라는 뜻이며 O쇼는 불어로 물이라는 뜻이며, 공연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물을 테마로 한, 물위에서 펼쳐지는 수중쇼입니다. 오쇼는 벨라지오 호텔 전용극장에서 열리며 공연장은 엄청난 스케일의 수영장으로 이루어져있고, 이 스테이지는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큰 무대 중 하나입니다. 

오쇼 출연진들은 세계 각국에서 모인 최고의 곡예사 및 올림픽에서 입상 경력이 있는 싱크로나이즈, 다이빙 선수 출신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전세계에서 입단한 라스베가스 최고의 연기자들이 화려한 서커스와 다이빙, 수중곡예를 50만 갤런 수영장 위에서 펼칩니다.

특히 O쇼 극장은 과학적으로 설계된 공연장으로 아크로바트 연기자들이 공연하는 무대 쪽은 높은 실내온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객석부분은 다소 낮은 온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화씨 88도 / 섭씨 31도) 이는 공연을 하는 동안에 관객들은 쾌적하고 편안하게 관람을 할 수 있고 연기자들은 공연 시 체온유지를 할 수 있어 좋은 공연을 가능하게 설계한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여주인공이 천장에서 내려오면서 시작되는 O쇼는 엄청난 높이에서 뛰어내리는 다이버들부터 물과 불을 오가며 펼쳐지는 배우들의 연기로 긴장을 한 순간도 놓칠 수 없으며, 무대 자체가 수중 풀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150만 갤런의 엄청난 물이 단 몇 초 만에 채워질 수도 빠질 수도 있게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오쇼 티켓의 가격은 최저가 60불에서부터 최고가 400불까지 다양합니다. 다양한 좌석 중 오쇼를 관람하기에 가장 좋은 좌석은 골든서클이라고 불리우는 섹션이며 티켓 가격도 가장 높습니다. 오쇼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있는 다양한 할인티켓 구매사이트를 통해 예약하거나 벨라지오 오쇼 티켓 오피스에 직접 전화하여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를 방문하신다면 꼭 오쇼 공연을 관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버튼 클릭하시면 오쇼 티켓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라스베가스 카쇼 (Ka Show)

카쇼는 라스베가스 3대 쇼 중 하나로 엠지엠 그랜드 호텔 내부에 있는 극장에서 열립니다. 

카쇼는 불을 테마로한 공연으로 'KA'의 뜻이 일본어로 불을 의미합니다. KA쇼 역시 세계적인 서커스 공연단인 태양의 서커스 소속 공연이고, KA 쇼는 전통적인 태양의 서커스 무대와는 달리 하이테크 스테이지로 무대장치가 360도 돌아가며 스테이지가 갑자기 사라지거나 공중에 뜨기도 하는 등 현대 무대 기술이 총 집합된 결정체입니다. 시시 때때로 바뀌는 무대 구조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며 거기에 더해진 화려한 퍼포먼스는 관객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냅니다.

또한 카쇼는 다른 쇼들과는 차별화된 동양 전통문화를 담고있고, 서사를 담은 스토리텔링이 공연의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약 1억 6,500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 된 KA 쇼는 물과 공기, 지구와 불 등 4가지 신의 이야기로 이루어 지는데, 각 신에서 인간의 희로애락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사랑과 전쟁을 추상적이고 몽환적인 액션 신으로 담아내면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80명에 가까운 배우들이 고난이도 액션과 연기를 쉬지 않고 보여주는 KA 쇼는 180도 가까이 경사 진 무대 위에서 화살을 피해 날아다니고 수직 낙하해서 오랜 시간 견디는 진기명기 공연을 펼칩니다.. 돌아가는 커다란 굴림쇠 안에서 줄넘기를 하거나 서커스를 보여주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캐릭터에 따른 분장과 의상으로 관객들의 흥미를 더욱 자아내고 있는 쇼이기도 하다. 화려하고 서커스적인 요소가 많아 어린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기 적합하며, 성인 남성들이 좋아하는 쇼입니다.

카쇼 티켓의 가격은 120불에서 250불 사이며 카쇼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있는 다양한 할인티켓 구매사이트를 통해 예약하거나 카쇼 티켓 오피스에 직접 전화하여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동반 라스베가스 가족여행을 계획하고있는분이라면 꼭 한번 카쇼 공연을 관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쇼 티켓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데이비드 카퍼필드 매직쇼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호텔에서 전 세계를 통틀어 역사상 가장 유명한 마술사인 데이비드 카퍼필드 David Copperfield의 매직쇼를 볼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를 여행한다면 한번쯤 꼭 보길 추천하는 쇼인 데이비드 카퍼필드 마술쇼는 마술에 크게 관심이 없더라도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볼 수 있는 쇼입니다. 공연 시작 전, 세계지도가 나오면서 그날 공연에 어떤나라에서 온 관람객들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또한 음료나 칵테일, 팝콘 등을 살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있고 공연장 안에도 자리마다 테이블이 놓여있어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매직의 혁명가", "세기의 마술사" 등으로 불리우며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마술 트릭과 함께, 새롭고 혁신적인 마술공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관객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여 관객 참여적인 쇼이며, 공연진과 관람객이 하나가 되는 쇼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커퍼필드의 매직쇼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상을 수상한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쇼는 라스베이거스에서는 매년 지속적으로 공연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트릭과 공연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완벽한 공연을 선보입니다. 데이비드 커퍼필드의 매직쇼는 라스베이거스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쯤 관람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데이비드 카퍼필드 매직쇼의 티켓 가격은 120불-240불 정도이고 계절과 시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백스테이지에서 데이비드 카퍼필드와 직접 Meet&Greet을 할 수 있는 티켓은 240불이며 그를 직접 눈앞에서 보고 싶은 관객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데이비드 카퍼필드 매직쇼의 티켓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치펜데일쇼

치펜데일쇼는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관객을 위한 남자 스트립쇼입니다. 시저스 계열 리오 호텔에서 열리는 치펜데일 쇼는 역사가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남성 스트립 쇼로 여성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치펜데일 쇼는 영화 폴몬티를 모티브로 해서 만든 쇼로, 폴몬티는 해고된 근로자들이 스트립 쇼에 도전한다는 내용입니다. 1979년 미국 엘에이에서 사업이 점점 기울어져 가는 한 클럽이 남성이 아닌 여성 관객을 위한 쇼를 기획하는 것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며 이 당시 치펜데일 쇼는 최초로 남성들로만 이루어진 스트립 쇼라고 하는데, 40년이 넘는 나름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통있는 쇼입니다.

라스베가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 100여 개국 이상을 돌며 순회공연을 하는 치펜데일의 누적 관객 수는 일치감치 1억 명을 돌파한 지 오래이고, 무대 위에서 찢은 셔츠만 150만 장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뉴욕, 엘에이 등 미국 내 클럽은 물론 네덜란드, 덴마크, 스웨덴, 스위스, 오스트리아, 독일 그리고 몇년 전 한국에서의 첫 공연 등 수 많은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라스베가스의 핫한 밤을 책임져 온 치펜데일 쇼는 라스베가스 베스트 쇼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말이 필요없는 화끈한 공연으로 핫한 라스베가스 성인 쇼를 보여주고 있는데 총 12명의 잘생기고 탄탄한 근육질의 남자 배우들이 주를 이루어서 상의를 찢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맨 살에 보타이만 착용하고 춤과 연기를 보여주는 쇼입니다. 단순한 스트립 쇼가 아닌 테마를 통해서 공연의 재미를 더하며 공연내내 노래를 부르면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또한 여성들의 로망인 제복, 소방관 의상 등을 입고 펼치는 무대는 여성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빠지게 만드는데, 공연 중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 바로 앞에서 섹시한 춤을 선보이며 핫한 분위기를 맘껏 연출하기도 합니다. 

친한 여자 친구들끼리 걸스나잇을 즐기기에 딱 어울리는 치펜데일쇼! 라스베가스를 여자친구들끼리 여행간다면 꼭 한번 봐보면 좋을 쇼입니다.

치펜데일쇼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티켓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