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un Las Vegas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하는 당일치기 캐년 투어

자세히보기

엔텔롭 & 홀스슈밴드 & 그랜드캐년 당일투어

촉박한 여행일정이지만 핵심 미서부 캐년을 모두 여행하고 싶다면? 윈도우 PC 배경화면으로 유명한 엔텔롭캐년, 그리고 콜로라도 물줄기가 흐르는 말발국 모양의 협곡 홀스슈밴드, 대망의 여행 버킷리스트인 그랜드캐년까지! 이 모든 미서부캐년을 하루만에 알짜빼기로 즐겨보세요!

가격: $241
소요 시간: 13시간
출발 시간: 4 A.M.
투어코스: 파월호수 & 글랜댐 → 엔텔롭캐년 → 홀스슈밴드 → 그랜드캐년 → 밤하늘 별자리 감상
자세히보기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당일투어

라스베가스에서 2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는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웨스트림 전체가 인디언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투명한 강목 유리다리 아래로 그랜드캐년의 대협곡을 체험할 수 있는 스카이워크가 있는게 특징입니다. 여행일정이 촉박한 여행객들이 그랜드캐년을 당일치기로 즐길 수 있는 인기만점 투어코스입니다!

가격: $169
소요 시간: 9시간
출발 시간: 6 A.M.
투어코스: 후버댐 → 미드호수 전망대 → 조슈아숲 → 그랜드캐년
자세히보기

불의계곡 & 후버댐 당일투어

미국 네바다주의 제 1호 주립공원인 불의계곡! 붉은색 사암이 끊임없이 이어져 마치 불이 활활타보이는것처럼 보이는 이색적인 공원이며 각 종 영화, CF, 스냅샷 촬영장소로도 유명하다. 그리고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마지막 로봇들의 전투씬 촬영지로 유명한 후버댐! 베가스에서 1시간이내 근교에 위치한 이 두여행지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실속 당일투어!

가격: $139
소요 시간: 7시간
출발 시간: 9 A.M.
투어코스: 불의계곡 → 후버댐 → 미드호수 전망대
자세히보기

데스밸리 당일투어

지구가 아닌 미지의 우주 행성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신비의 국립공원, 데스밸리! 영화 스타워즈의 배경이된 데스벨리 국립공원은 라스베가스에서 2시간 떨어진 대표 근교투어! 마치 외계행성인것만 같은 데스밸리에서 이색적인 풍경을 두눈 가득 담아보자!

가격: $139
소요 시간: 7시간
출발 시간: 9 A.M.
투어코스: 데스밸리 (단테스 뷰 포인트, 자브리스키 포인트, 아티스트 팔레트, 악마의 골프코스, 배드워터, 샌드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