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군인 빼고 총 잡아본 사람 몇이나 될까
여자가 총을 쏘는 것 만큼 매력적인 게 또 있을까
라스베가스 사격 체험

미국에서만 즐길 수있는 유일한 스포츠 중 하나는 단연 사격일 것이다. 우리나라는 총기 소지 및 판매가 일절 금지되어 있고 남자들 군대 갈 때 빼놓고는 사용할 일이 절대 없어 어찌보면 낯설고 흔치 않은 무기 중 하나 임에는 틀림없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총기 사용이 합법화 되어있고 조금 더 솔직하게 말해 집집마다 총 한자루 씩은 호신용으로 구비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꼭 남자라서가 아니라 접하기도 힘든 총을 라스베가스에 왔으니 사격장 한번 쯤은 체험해 봐야 하지 않겠는가. 미국은 사격장이 각 지역마다 많이 분포되어 있고 여자들도 취미로 찾는 사람들이 많다. 아빠가 대학생 딸을 데리고, 혹은 연인끼리 부부끼리 찾는 경우도 흔한 일이다. 라스베가스 근교에 가면 실외에도 많은 사격장을 볼 수 있다.

실내 사격장은 실제 총과 실제 총알을 사용해 사격 체험을 하는 곳으로 전문가가 항시 대기해 안전성도 보장된다. 처음 사무실에 들어가면 인적사항을 컴퓨터에 입력하고 신분증을 검사한다. 총과 총알을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사격장에 오면 총알을 맞히는 과녁까지 모든 것을 대여해 준다. 본격적으로 사격장 안으로 들어가면 귀마개와 눈 보호를 위한 고글을 착용한다. 총 소리가 너무 커서 귀마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기 일쑤다.

팜므파탈 패키지

여성 고객을 위한 맞춤 패키지로 총에 익숙치 않은 여성들이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핑크색이나 골드색 총도 구비되어 있다. 팜므파탈 패키지에는 Pink M4, Glock 17, MP5 이렇게 3가지 모델의 총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각각 20발 정도의 총알이 제공된다. 팜므파탈 패키지를 통해 훨씬 더 자신감 넘치는 여성으로 변신해 보자.

핸드잡 패키지

핸드잡 패키지는 권총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권총은 장총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목표물을 명중시키기는 더 어렵다고 한다. 조금만 익숙해 진다면 장총에서는 찾을 수 없는 디테일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권총만으로 구성되어 있기 떄문에 고전 스타일의 권총에서부터 신식 총까지 폭넓은 권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Ruger Super Redhawk, Desert Eagle 50 AE, Springfield M1911, Glock 17 등 4가지의 권총이 제공된다.

게이머 패키지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로망인 게임 속 캐릭터가 직접 되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게임에서 사용되었던 총들을 실제로 만지고 쏠 수 있어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는 착각이 들게 한다. M4, MP5, AK-47, Glock 17 등 4종류의 총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각각 25발의 총알이 제공된다.

특수부대 팀 6 패키지

사격 체험의 끝판왕, 바로 특수부대 팀 6 패키지는 이름만 들어도 벌써 특별하다. 실제 255 미국 특수부대 팀 6에서 쓰던 총기를 그대로 사용해 보는 체험이다. 특수부대라는 이름에 걸맞게 권총부터 장총, 기관총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의 패키지보다 더 다양하고 굉장한 총들을 경험할 수 있다. Glock 19, M4, M249 Saw, Tactical Shotgun 등 4종류의 총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