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 중 고기가 땡긴다면?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들이 모여있는 라스베가스에서 스테이크를 즐겨보세요! 라스베가스 베스트 스테이크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갤러거스 스테이크하우스

갤러거스 스테이크하우스는 라스베가스의 뉴욕뉴욕 호텔 & 카지노 내에 위치한 미국식 정통 클래식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최초 오리지널 갤러거스 스테이크하우스는 1927년 뉴욕에 문을 열었으며, 라스베가스 지점은 1999년에 오픈하였고, 풍미 넘치는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갤러거스 스테이크하우스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자체 스테이크 숙성실에서 최소 21일 동안 드라이 에이징한 소고기를 선보인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소고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육향이 진하면서 부드러워진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러거스 스테이크하우스 메뉴에는 새우 칵테일, 크랩 케이크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크림 소스 베이스의 시금치 요리, 메쉬 포테이토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는 뉴욕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인 뉴욕 빈티지 사진과 기념품이 벽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에는 오픈 키친도 있어 셰프가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갤러거스 스테이크하우스는 복장규정이 엄격하진 않지만 그래도 단정하게 입고 출입하는것을 권합니다. 라스베가스 대표 스테이크 맛집이기때문에 항상 웨이팅이 길어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중 꼭 뉴욕뉴욕 호텔에 머무르지 않더라도 갤러거스 스테이크 하우스를 방문하여 스테이크를 드셔보세요! 육향 진한 드라이에이징 타입의 스테이크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것입니다.

갤러거스 스테이크 하우스 웹사이트: https://newyorknewyork.mgmresorts.com/en/restaurants/gallaghers-steakhouse.html?icid=NS-AW-FB-GMB_Steakhouse-LV-NY
 

2. SW 스테이크 하우스

SW 스테이크하우스는 라스베가스 앙코르 호텔내에 위치한 고급 스테이크맛집입니다. SW 스테이크하우스는 앙코르에 설치된 인공호수의 멋진 전망과 함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통유리창과 더불어 아늑한 좌석, 화려한 인테리어 장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SW는 라스베가스 최고의 스테이크맛집답게 최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SW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엄선된 최상급 소고기를 최소 28일간 숙성하여 풍미와 부드러움을 높여 손님들께 제공ㄹ합니다. 또한 랍스터로 유명한 메인주에서 랍스터를 공급해오며    알래스카 킹크랩 다리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들이 메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W 스테이크하우스의 독특한 특징 중 인공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좌석 공간입니다. 분위기 좋은 야외에서 식사를 즐기기 위해 히터가 구비된 파티오가 있으며 파티오에는 인공폭포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W 스테이크하우스는 스테이크 요리 외에도 전 세계 1,500여 종의 와인을 엄선한 와인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 소믈리에가 상주하여 식사와 어울리는 와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SW 스테이크하우스의  드레스 코드는 비즈니스 캐주얼이니 방문하기전에 복장을 잘 체크하고 가시길바랍니다. 라스베가스 스테이크맛집인 SW 스테이크 하우스에 들려 인생 스테이크를 맛보시길 바랍니다!

 SW 스테이크 하우스 웹사이트:https://www.wynnlasvegas.com/dining/fine-dining/sw-steakhouse

 

3. 골든 스티어 

골든 스티어 스테이크하우스는 웨스트 사하라 애비뉴에 위치한 라스베가스의 오래된 정통 클래식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1958년에 문을 연 이래 라스베가스의 명소로 자리 잡은 이곳은 고풍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훌륭한 스테이크맛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라스베가스의 역사를 담은 빈티지 사진, 푹신한 가죽 부스 등 라스베가스의 황금기를 떠올리게 하는 향수 짙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옛 미국의 과거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든 스티어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는 프라임 립, 필레 미뇽,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이며 스테이크는 직화로 완벽하게 조리되고,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다양한 해산물 요리, 샐러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골든 스티어 스테이크하우스만의 특별한점 중 하나는 시저 샐러드와 바나나 포스터와 같은 요리를 테이블 바로앞에서 즉석으로 준비해주는 테이블 사이드 서비스입니다. 

골든 스티어 스테이크하우스의 드레스 코드는 비즈니스 캐주얼이며 레스토랑의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게 맞춰 복장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올드 스쿨 라스베가스 분위기를 느끼며 라스베가스 최고의 스테이크맛을 원하신다면 골든 스티어 스테이크하우스를 꼭 방문해보세요.

골든 스티어 웹사이트: https://www.goldensteerlasvegas.com/
 

4. 고든램지 스테이크 하우스

고든 램지 스테이크하우스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패리스 호텔내에 위치한 고급 스테이크 레스토랑 맛집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셰프인 고든 램지의 레스토랑이며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 내부 인테리어는 흑백 타일, 크리스탈 샹들리에, 강렬한 빨간색 액센트가 어우러진 현대적이고 세련된 장식이 특징입니다. 오픈 키친과 북적이는 바 공간이 세련되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라스베가스 고든 램지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는 필레 미뇽, 립아이, 뉴욕 스트립 등이며 다양한 고급 소고기 부위를 선보입니다. 스테이크는 직화로 조리되며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곁들여 제공됩니다. 스테이크 외에도 구운 가리비, 구운 새우 등 해산물 요리도 메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든 램지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요리 중 하나인 비프 웰링턴은 필레 미뇽, 푸아그라, 버섯을 퍼프 페이스트리에 싸서 만든 영국식 정통 클래식 요리입니다. 스테이크도 물론 맛있지만 고든램지가 태어난 국가인 영구의 전통요리 비프 웰링턴을 드셔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고든 램지 스테이크하우스의 와인 리스트는 전 세계 유명한 레드 와인에 중점을 둔 퀄리티 높은 와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문 지식이 풍부한 소믈리에가 있어 식사와 어울리는 완벽한 와인을 페어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중 스테이크가 맛보고 싶다면 라스베가스 맛집, 고든램지 스테이크를 방문해보세요!

고든램지 스테이크 웹사이트: https://www.caesars.com/paris-las-vegas/restaurants/gordon-ramsay-ste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