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남는건 사진이라는말이 있지요? 라스베가스 여행 중 평생 남을 인생샷찍기 좋은 라스베가스 포토스팟들을 소개합니다. 

 

1. 월컴투 라스베가스 사인

라스베가스 사인은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입니다. 이 사인은 "Welcome to Fabulous Las Vegas"라는 문구와 함께 라스베가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사인은 1959년에 설치되어, 현재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인은 라스베가스의 문화와 역사를 대표하는 기념물 중 하나이며, 이곳에 들러 기념사진을 찍는게 라스베가스 여행 필수코스 중 하나입니다.

이 라스베가스 사인은 라스베가스 스트립 남쪽 끝에 위치하며, 공항에서 스트립을 따라 나오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라스베가스 사인앞에는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긴 줄에 대기하고 있는 라스베가스 관광객들로 항상 붐빕니다. 

이 라스베가스 사인은 라스베가스의 상징처럼 자리잡게되어 다양한 기념품으로도 만들어져 판매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중 꼭 시간을 내어 라스베가스 사인앞에서 인생샷을 찍어보세요!

 

 

2. 스트라토스피어 타워 전망대

라스베가스 스트라토스피어 타워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높이 약 350미터에 위치해 있으며, 전망대에 올라가면 라스베가스의 멋진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라스베가스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인생샷을 찍기에 더욱이 좋은 장소입니다.

스트라토스피어 전망대는 1996년에 처음 개장되었으며, 총 4개의 전망대가 있습니다. 각 전망대에는 벽이 없어 전망을 가로막지 않아 라스베가스의 멋진 스트립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망대 내부에는 레스토랑, 바, 상점 등도 함께 운영되고 있고, 스트라토스피어 빌딩 꼭대기에서 출발하는 놀이기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이 전망대를 가시려면 특히 낮보다는 저녁에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녁에 가시면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화려한 불빛과 조명이 아름답게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 입장료는 현재 24달러이며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평생 추억에 남을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스트라토스피어 전망대를 방문해보세요! 라스베가스 여행 중 꼭 들러서 기념사진 찍기에 너무 좋은 포토존입니다.

 

 

3. 베네시안 호텔

라스베가스 스트립에 위치한 베네시안 호텔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건축물을 모티브로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베네시안 호텔 앞에는 베네치아의 운하와 광장을 재현한 인공 호수와 그 위를 잇는 아름다운 다리가 있습니다. 마치 이탈리아 베네치아 한 가운데에 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정도로 완벽하게 구현을 했는데요, 이 곳은 라스베가스 여행 중 인생샷을 찍으면 좋을 멋진 장소입니다. 

베네치아를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배경덕분에 수 많은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이 이 베네시안 호텔을 방문하며 특히 신혼여행객들이 신혼기념 라스베가스 웨딩스냅샷을 찍기 위해 들르는 최고의 포토존입니다

베네시안 호텔 내부 또한 이탈리아 고전 문화와 예술 작품을 전시하여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 작품들을 배경으로 라스베가스 여행기념 인생샷을 찍기에 더할나위 없는 포토스팟입니다. 

호텔 내부는 그랜드 캐널 쇼핑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쇼핑하실 수 있고,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도 위치해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를 여행하신다면 베네시안 호텔에 꼭 들러 멋진 인생샷, 쇼핑 등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세요!

 

 

4. 벨라지오 호텔 실내정원

벨라지오 정원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과 정원을 배경으로 라스베가스에서 인생샷을 찍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벨라지오 정원은 다양한 식물들과 꽃들로 가득한 14,000 평방미터의 대규모 실내 정원으로, 벨라지오 호텔 입구를 조금만 지나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꼭 벨라지오 호텔에 머물지 않더라도 이 정원을 보기 위해 많은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커다란 온실안에 들어와 있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벨라지오 정원은 사계절 각기 다른 컨셉과 테마로 정원 분위기를 바꾸는데요, 따라서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은 시즌별로 새로운 테마를 볼 수 있습니다.

벨라지오 정원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예쁜 정원을 배경으로 라스베가스 여행 인생샷을 찍기에 좋은 포토스팟입니다.

벨라지오 정원은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이 많이 몰리는 장소이고, 특히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려고 언제나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기때문에 사람들이 붐비지 않는 한가한 시간대를 노려 방문하는것이 좋습니다.

라스베가스를 여행하신다면 아름다운 벨라지오 호텔 실내정원을 꼭 방문해서 예쁜 꽃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겨보길 바랍니다.

 

 

5. 세븐매직 마운틴

세븐매직 마운틴은 라스베가스에서 약 19km 떨어진 사막 한가운데에 만들어진 공공 예술 조형물입니다. 이 조형물은 스위스 출신의 예술가 우고 로드리게즈가 제작하였습니다.

세븐 매직 마운틴은 높이 9m, 지름 3m의 거대한 7개의 돌로 만들어진 조형물로, 각각의 돌이 형형색색의 밝은 색상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거대 조형물이 라스베가스 사막 한가운데 우뚝 솟아있어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는 매력 덕분에 최근 많은 라스베가스 여행객들이 인생샷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코스로 급부상 하고있습니다.

Seven Magic Mountain은 2016년에 처음 설치되어 원래는 1년 후 철거할 예정이였으나 라스베가스 관광객 및 로컬 현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게되어 현재까지 철거하지 않고, 계속 무료로 오픈하고 있습니다. 

세븐매직 마운틴은 라스베가스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 떨어져 있어 가볍게 근교 코스로 들리기 좋으니 라스베가스 여행 중 시간이 된다면 꼭 방문해서 독특하고 신비로운 라스베가스 여행 인증샷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