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아크로바틱한 무대를 이끌어 내는 뜨거운 쇼

라스베가스 3대 쇼 중 하나로 엠지엠 그랜드 호텔에서 절찬리에 진행하고 있는 KA 쇼는 불을 이용한 공연으로 'KA'의 뜻이 일본어로 불을 의미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KA 쇼는 전통적인 태양의 서커스 무대와는 달리 하이테크 스테이지로 무대장치가 360도 돌아가며 스테이지가 갑자기 사라지거나 공중에 뜨기도 하는 등 현대 무대 기술이 총 집합된 결정체이다. 시시 때때로 바뀌는 무대 구조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며 거기에 더해진 화려한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불을 이용한 볼거리 많은 KA 쇼, 라스베가스에서 유일하게 펼쳐지는 불 쇼를 놓칠 이유가 없지 않은가.

순식간에 관객을 압도하는 집중력과 기발함

이미 수 천만 매니아 팬들을 형성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공연팀 태양의 서커스. 그 중에서도 이야기 구성이 걸작이라 손꼽히는 KA 쇼. 온 몸으로 표현하는 기상천외한 스토리 속으로 빠져보자. KA 쇼는 아시아의 신비로움을 극적으로 표현한 공연이며 장면, 장면의 연결성과 구성력이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세계 각국의 무예, 무술, 곡예 등을 엄청난 스릴과 함께 박진감 넘치게 표현하고 있으며 인간의 몸짓만으로 어떻게 저런 표현을 할 수 있을까 라고 계속해서 감탄사를 내뿜게 만든다. 이야기의 주인공 쌍둥이 남매의 모험과 재회 스토리를 담고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속으로 잠시 혼을 빼앗겨도 좋을 시간이다.

아시아의 신비로움을 한 무대에 담아내는 뛰어난 연출력

약 1억 6,500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 된 KA 쇼는 물과 공기, 지구와 불 등 4가지 신의 이야기로 이루어 지는데, 각 신에서 인간의 희로애락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사랑과 전쟁을 추상적이고 몽환적인 액션 신으로 담아내면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블록버스터 급의 무대와 신기로운 배우들의 곡예로 탄탄한 스토리의 기승전결을 만들어 내는 연기자는 물론 제작진 연출력에 찬사를 보내는 공연 중 하나이다. 이름에서부터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KA 쇼는 배우들의 분장과 의상, 머리 모양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도록 애 쓴 흔적이 역력하다. 어떤 연기자들은 갓을 쓰고 있거나 한복처럼 보이는 의상을 입고 공연하기도 한다.

단연 최고를 자랑하는 엄청난 스케일과 화려함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KA 쇼의 무대 장치는 가히 천재적이다. 자유자재로 돌아가는 사각형의 무대 위로 스토리에 따라 비스듬히 눕혀지기도하고 수평, 때로는 수직을 유지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엄청난 음향효과와 2400개 이상의 스피커가 관객들의 좌석 가까이에 장치되어 있어 끊이지 않게 가슴을 쿵쾅거리며 생생한 쇼를 감상할 수 있다.

80명에 가까운 배우들이 고난이도 액션과 연기를 쉬지 않고 보여주는 KA 쇼는 180도 가까이 경사 진 무대 위에서 화살을 피해 날아다니고 수직 낙하해서 오랜 시간 견디는 진기명기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돌아가는 커다란 굴림쇠 안에서 줄넘기를 하거나 서커스를 보여주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캐릭터에 따른 분장과 의상으로 관객들의 흥미를 더욱 자아내고 있는 쇼이기도 하다. 화려하고 서커스적인 요소가 많아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기 적합하다.

티켓의 가격은 120불에서 250불 정도이고 매주 월,화,수,토,일 오후 7시와 9시 반 두 번의 공연이 있으며 목요일과 금요일은 공연을 하지 않는다.